문자 보내
news

연도 라이닝을 위한 케스타블의 구조를 위한 기록

April 21, 2022

연도 라이닝을 위한 케스타블의 구조는 설치 뒤에 실행될 수 있거나 마무리가 설치 전에 건설될 수 있습니다. 연관의 온도는 높지 않지만 연기와 먼지와 산성 부식화 작용이 매우 큽니다, 특히 열교환기가 내부재의 건설과 사용에 대한 큰 충격을 가져오는 물로 세척되어야 합니다.

연관의 라이닝 케스타블의 건축을 위해, 3 밀리미터 격차는 신축 이음쇠에서 설정하기 위해 각각 케스타블 사이에 남겨져야 합니다. 캐스터블 건축은 캐스팅의 다음 조각 전에 밀봉재에 인접한 한 편의 케스타블입니다.

 

그것이 상대적으로 더 좋은 구조를 정렬시키는 완료 뒤에 설치되면. 그것은 케스타블과 대직경 연도 라이너를 건설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큰 입경 파이프가 무거우면, 무게의 파이프를 두배로 하고, 거부 위험을 증가시키고 성분을 용접하는 것을 어렵게 할 마무리 건설은 설치 전에 실행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직경 연도 라이너는 설치 뒤에 건설에 적합합니다.

 

설치 전에 연도 라이닝을 위한 다루기 힘든 케스타블의 건설은 그것의 경량 때문에 작은 직경 연도 라이닝을 위한 케스타블의 건설에 적합합니다. 설치 전에 건설은 또한 가공 작업의 어려움을 감소시킵니다, 케스타블이 지상, 낮은 노동 강도와 높은 시공 효율에서 실행됩니다. 단점은 마무리 건축이 끊임없이 실행될 수 없다는 것이고 신축 이음쇠가 다루도록 쉽지 않습니다.

 

연도 라이닝을 위한 케스타블의 건설은 안전 제일, 앵커 부분의 그리고 나서 용접과 캐스터블 캐스팅의 방법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대구경 연관을 위해, 네일 앵커는 먼저 용접되는 후, 앵커 부분이 페인트 칠해지와 그리고 나서 건설이 나눠집니다. 절연층과 단열 케스타블의 절연층과 내마모성 케스타블 작용 층의 그리고 나서 구조가 있다면, 구조는 180', 파이프라인 이내에 2개 밸브의 구조가 180'과 3와 4 밸브의 그리고 나서 구조로 변환되는 후에 3과 4 밸브로 분할됩니다.

 

게다가 파이프라인 마무리가 2 또는 2 종류의 캐스터블 건설을 가지고 있다면, 4 조각들의 건설을 분리하는 것은 또한 필요하지만, 그러나 다음 조각들의 건설과 하반부의 첫번째 캐스팅 건설과 그리고 나서 연관이 혜택받지못한 사람들을 던지면서, 현장에서 위에 돌려지기 전에 각각 조각들의 건설이 12시간 동안 중지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현장에서 정렬시키면, 파이프 개구부가 보정되어야 하고 변형 방지 조치가 취하여야 합니다. 건설에서 크거나 가벼운 체중 때문에 파이프 개구부 변형을 방지하세요. 캐스터블 건설 동안, 변형되기 쉽는 위치는 먼저 건설되지 말아야 하고 라이닝 건설이 다른 부분의 건설이 완료되는 후에 분해된 위치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배관 엘보, 신축 이음쇠와 밸브를 위해, 케스타블은 부문에 건설될 것이고 신축 이음쇠가 수평 및 수직 방향으로 파이프 섹션에 대하여 준비될 것입니다. 입장의 입장은 전혀 높은 것도 접선을 따라 초과한 부분을 자르는 경사진 금형 주조법과 진동 다짐을 지원하기 위해 잡힐 수 없다는 것 입니다. 공간이 작고 건설 조인트 위치가 높고, 캐스터블 건설이 평평한 항구 엉덩이를 채택하고, 3 밀리미터 고온 레지스턴트 세라믹 화이버 펠트가 관절로 클램핑되고, 그리고 나서 그룹화되면 용접은 실행됩니다.